고속도로에서 앞차가 급정거 하길래 저도 급정거를 했습니다 . 근데 뒷차가 차마 못멈추고 제차를 추돌했고 그 충격에 제차가 앞으로 밀려 앞차를 추돌하엿습니다.
100:0 판정났고 제 차량은 폐차하였습니다.
저는 코뼈가 8조각으로 골절되고, 콧등에 뼈가 보일정도로 깊게 찢어졌습니다.
사고당일 응급실로 들어가 급하게 콧등 봉합수술을 하고 며칠뒤 입원하여 전신마취 코뼈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있어 장기입원이 불가피한지라 병원에 사정하여 정말 극도로 최소한의 입원을 진행했고 4일 입원후 곧바로 퇴원하였습니다.
의사선생님 소견은 코뼈 골절로인해 추후 비중격만곡증이 발생할수도 있고, 코가 매부리코로 모양변형이되어 나중에 미용적 코성형 수술이 필요할것같다 하셨으며, 콧등 흉터 레이저치료도 필요하다 말씀하셨습니다.
직장 + 알바1 + 알바2
총 쓰리잡을 뛰다가 사고로 인해 알바2를 그만두게되고, 직장 및 알바1에서도 급여를 제대로 받지 못하였습니다. 심지어 보험사에서 수차례 서류를 받아오라 시켜 회사도 못나가고 본인 연차를 사용하여 다녀왔습니다.
현재 후유증으로 만성두통과 코끝 감각이 둔해진상태이며 , 멀쩡햇던 코가 매부리코가 되었고, 콧등을 꼬맨 자국과 붉은흉터가 생겼습니다.
만성 두통및 코끝 감각은 언제 회복이 될지 모르고 시간이지나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두통이 사라지지 않을수도 있고 코끝감각이 완벽하게 돌아오지 않을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위같은 내용 상대측 보험사에 말씀드리니
합의금 600만원 제시하셨고
매부리코 수술비용은 주실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이유를 물었더니 코 수술을 진행해야지만 산정이 가능하다고 말씀주셨고, 비관헐적 정복술을 하여 저는 1~2년뒤 미용코 수술이 가능한 상황이라고 다시한번 말씀드렸지만 그럼 그때가서 미용코 수술비용 청구하고 합의하자고 보험사에서 말씀 하고계십니다.
23살이라는 어린나이의 여성이고
화장할때마다 가려지지않는 콧등상처, 툭 튀어오른 매부리코 , 코끝을 만질때마다 30~40% 정도는 감각이느껴지지않아 정말 너무나 큰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감소된 수입과 미용적 스트레스 2000키로도 타지못한 제 첫차를 폐차시킨(제가직접 돈을 모아 구입하였습니다) 그 큰 스트레스 정신적 피해
이게정말 600만원에 합의를 해도되는걸까요?
보험사에선 저금액이 최대이고 더는 안된다고하며
더이상 저한테 연락이 없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변호사님 도움을 받으면 조금이라도 더
합의금을 끌어낼수 있을까요?
도움부탁드립니다 선생님
답변
교통사고전문로펌 윤앤리를 찾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드린 답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