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당일은 3월 1일 금요일, 제주 서귀포시 사려니 숲길 (윗길) 인근 버스 정류장 맞은 편에서 버스 정류장 쪽으로 건너오며 발생했습니다.
사고 지점 사진은 직접 찍은 것이 아닌, 지도상 스트리트 뷰로 재현한 사진입니다.
사고 당일,
버스 정류장 맞은 편에서 버스 정류장 쪽으로 건너다 생긴 사고입니다.
건너기 전 양쪽을 다 확인했지만 사진 상으로 보이다시피 차량이 언덕으로 올라오는 중이라고 추정되며 보이는 차는 없었습니다. 반대편 차선에 차량이 3대가 지나갔고 피해자쪽 차선은 이미 확인을 했을 때 차량이 없었기에 건너다가 중앙선 인근에서 (중앙선은 건너지 않은 상태) 차량에 박혔습니다.
바로 정형외과에 가서 진단을 받은 결과 금이가거나, 인대가 늘어나거나, 부러진 것은 아니라고 판명이 되었으나, 외상이 많습니다.
무릎 멍이 크게 들었고, 멍이 든 부위가 많이 부어있는 상태고, 어깨, 팔, 허리 등 당일과 오늘 오전 중에는 몰랐으나 점점 근육통처럼 통증이 올라오고 있어 물리치료를 받으러 갈지 생각중입니다.
넘어지면서 턱도 까지고 입 안에도 상처가 있으며 당장 3월 4일 월요일 부터는 일을 하러 가야하는 상황이고 직업이 영어 유치원 강사이다보니 아이들에게 보여지는 상처입은 이미지도 걱정입니다.
블랙박스 영상은 저희가 인도자이기 때문에 맨몸인 상태여서 블랙박스 영상은 상대방만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추가 사진과 자료 첨부드립니다.
답변
교통사고전문로펌 윤앤리를 방문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상담요청에 대한 답변은 유선상으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