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앤리 - 의료 x 공학
보험회사를 상대로 적절하고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교통사고 손해배상의 영역으로 뛰어든 지 벌써 상당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고객님들의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리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했다고 자부합니다. 교통사고 관련 사건은 법률의 종합 예술과 같습니다. 가해자로 인해 받은 정신적, 물리적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은 어느 한 분야만 정통한 실력으로는 절대로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저희 윤앤리는, 2019년 현재 약 27,000명의 전체 변호사 중 32명에 불과한 교통사고전문변호사를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손해배상의 핵심인 피해자 신체감정을 위해 의료전문변호사(서울대 의대 출신 윤태중 대표)의 지휘 아래 의료인으로 구성된 의료감정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형 교통사고에 따라올 수밖에 없는 형사사건 해결을 위해 검사 및 대형로펌 출신으로 이루어진 형사전문팀이 뒤를 받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손해배상 사건의 드림팀이 바로 저희들임을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불의의 사고 때문에 황망해 하고 있는 피해 당사자와 가족 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방법은, 실력과 신뢰에 바탕을 둔 진심어린 노력입니다. 물론 그 노력은 한 번도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았던 피해의 보상임을 경험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윤앤리가 못한다면 아무도 못합니다. 저희 윤앤리는 여태껏 그래왔듯이, 교통사고 손해배상에 있어 피해자가 보험사와 완전히 대등한 지위에서 균형을 이룰 수 있는 그 날까지 계속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 이 약관은 2015년 1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